토익보고나왔더니 끝나버렸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 진짜 고인물인게 선수들도 외국인감독 선호함
- 14:10
- 조회 4
- 잡담
-
- 메시 몇 살임?
- 14:10
- 조회 2
- 잡담
-
- 그 축선출신이 얘기한거보니 외국인감독이 선수기용으로도 말안듣는것도 크고 자기네들이 엣헴하면서 스탭으로 사람 못끼워넣어서 비선호한대
- 14:10
- 조회 2
- 잡담
-
- 존나웃김 벤투 선임안한것도 결국
- 14:10
- 조회 56
- 잡담
-
- 축협이 데려온 외국인 감독은 개혁을 주장하거나 아님 능력이 드럽게 없거나 둘중 하나였음
- 14:10
- 조회 7
- 잡담
-
- 파리 올림픽 예선 탈락해서 축구 나가지도 못한거 은근 묻혀서 개빡쳐
- 14:10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축구선수들 육성은 어케하는거야? 어케유망주로 보고 해외가?
- 14:10
- 조회 12
- 잡담
-
- 차라리 선수들 박박 갈아쓰고 졌으면 이렇게 기분더럽진 않을듯
- 14:10
- 조회 12
- 잡담
-
- 야구는 인기에 비해 체급은 작음...
- 14:09
- 조회 153
- 잡담
-
- 축협이 한국인감독 고집하는 이유 -> 밥그릇싸움. 한국인감독이면 밑의 코치들도 한국인으로 채울 수 있음. 누구누구 좀 써봐라 찔러넣기 편함. 외국인 감독은 자기 사단 끌고와서 그게 안 되고 말도 안 통해서(지들 마음대로 휘두르지 못해서) 싫어라함
- 14:09
- 조회 76
- 잡담
-
- 프랑스가 진짜 쎈거 같은게 조별 마지막경기때도 주전 걍 다 나온거보고
- 14:09
- 조회 48
- 잡담
-
- 축협은 32강 갈거라고 생각했으려나?
- 14:09
- 조회 105
- 잡담
-
- 핫게 축구 삼일장 드립 존나 웃기다 ㅋㅋ
- 14:08
- 조회 219
- 잡담
-
- 관계자들 미국행 티켓 다사놓고 이번에 la교민들이 엄청 티켓사서 홈구장처럼 느끼게 해주려고 준비했다는데 ... ㅜㅜ
- 14:08
- 조회 35
- 잡담
-
- 와 코르티스 건호 오자키 유타카 존나 닮음
- 14:08
- 조회 63
- 잡담
-
- 홍명보 내년 아시안컵까지 임기보장 되어있어?
- 14:08
- 조회 118
- 잡담
-
- 아니 근데 홍명보 나가는거에 왜 월드컵 탈락을 제물로 바쳐야하는거지 4년 기다린 선수들은 어캄
- 14:08
- 조회 97
- 잡담
-
- 만약 감독이 바뀐다면 아시안컵이 첫 시험대가 되려나...
- 14:07
- 조회 88
- 잡담
-
- 감스트가 축구유튜버야?
- 14:07
- 조회 185
- 잡담
-
- 이번에 꾸역꾸역 32강 갔으면 선수들 좆뱅이쳐서 죽어라 뛰고나서 잘했다고 하고 그냥 넘어갔을듯
- 14:0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