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선수들 팰생각은 없지만 솔직히 못한건 사실 아님? https://theqoo.net/ktalk/4260087770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159 못했다고 하는걸 팬다고 난리치는건 아니지?선수 패지말라고 난리치는거 보면왜저래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