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체코전이 신기했던거고원래 남아공전처럼 축구해왔대잖아...안그래도 월드컵 전에 차붐이 응원해달라 그런 소리할때나막 이번 월드컵 망할거다 할때보니 국대축구에 대한 기대감 싹 죽은거 이해갔음남아공전 처럼 축구 했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