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에 손흥민 이강인으로 1골 무조건 먼저 넣었어야됨
잡담 남아공전 손흥민을 안넣으니까 걍 이강인만 보면 되는 수준이라 붙는데 그와중에 다 자리 지키고있어서 패스 할데도 없어서 패스 길게 빠지고 패스 미스나고 지랄이었음 걍
1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반에 손흥민 이강인으로 1골 무조건 먼저 넣었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