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출필요없이 안전한거지? 주거래은행에 2년정도 정기예금 예치했는데 다른 1금융권이랑 넘 차이나서 거래 안해본 은행으로 옮기려는데 한도 맞춰서 쪼개야하나 갑자기 생각들어서 문의글 올려봄
잡담 제1 금융권이면 보장한도 1억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맞출필요없이 안전한거지? 주거래은행에 2년정도 정기예금 예치했는데 다른 1금융권이랑 넘 차이나서 거래 안해본 은행으로 옮기려는데 한도 맞춰서 쪼개야하나 갑자기 생각들어서 문의글 올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