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완전 카르텔화된데다 시민구단은 이미 정치랑 짝짜꿍일거고
지들 불리할때마다 FIFA 끌고오는 애들인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함
거기다 그동안 성적이 안나올수 있어서 관리도 해야되는데
그게 한방에 어떤 인물에 의해서 바뀔수 있거란 생각은 안든다
얘네 완전 카르텔화된데다 시민구단은 이미 정치랑 짝짜꿍일거고
지들 불리할때마다 FIFA 끌고오는 애들인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함
거기다 그동안 성적이 안나올수 있어서 관리도 해야되는데
그게 한방에 어떤 인물에 의해서 바뀔수 있거란 생각은 안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