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탈락이면 걍 월드컵 본선을 탈락한거나 마찬가지잖아 이런적이 있었나 https://theqoo.net/ktalk/4260043461 무명의 더쿠 | 11:20 | 조회 수 101 참가국 안늘어났으면 본선 못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