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들이 윗대가리라 한남짓 오지게하면서 체계 야무지게 망치다가 월드컵 전술도 안짜고 한남처럼 긁긁 그냥되겠지 해줘 ㅇㅈㄹ하다가 장렬히 사망하기 하필 터져도 월드컵 개꿀조에서 터져서 전세계에 한남력 공개망신 당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세금이 1500억이나 들어가는 스포츠 최고 대회를 저따구로 했는데 이정도 반응이면 겁나 유한거지
- 15:36
- 조회 7
- 잡담
-
- 나 오늘 시험치느라 케타포 팬싸 1시간 지각할거같은데
- 15:36
- 조회 22
- 잡담
-
- 얘들아 내가 방금 뭘 산줄 알아???
- 15:36
- 조회 57
- 잡담
-
- 요새 무도 다시보는 중인데 정준하가 ㄹㅇ 역할이 큰게
- 15:36
- 조회 29
- 잡담
-
- 6인조인데 동선 불만 없는 돌 본 적이 없는 거 같음
- 15:36
- 조회 30
- 잡담
-
- 축협 앉아있는 사람들 비선출 행정가로 바꾸면 나아지려나
- 15:36
- 조회 38
- 잡담
-
- 저때 케톡에서도 박지성 존나 욕했잖아
- 15:35
- 조회 85
- 잡담
-
- 보니까 다들 그 당시 상황에선 최선의 판단을 한 건데 알못들이 난리였던 것 같은데
- 15:35
- 조회 24
- 잡담
-
- 해외제안도 냅다 간다고 정답은 아니기도 함
- 15:35
- 조회 124
- 잡담
-
- 내가 홍명보 고소하고 싶음
- 15:35
- 조회 29
- 잡담
-
- 하투하 생방 나와?
- 15:35
- 조회 40
- onair
-
- 축협 아무리 봐도 사람 하나 바뀐다고 해결 안될거 같은데
- 15:35
- 조회 62
- 잡담
-
- 난 02 국대 패고싶어서 끌고오는거라고 생각안함
- 15:35
- 조회 47
- 잡담
-
- 정몽규는 홍명보 반대했다는데 축협에서 한자리씩 하고있는 애들이 밀어붙여서
- 15:34
- 조회 153
- 잡담
-
- 와 저 짐볼안무 좀만 정신놓으면 대참사날거같은데
- 15:34
- 조회 30
- onair
-
- 축구보면서 아디다스 사고싶더라
- 15:34
- 조회 96
- 잡담
-
- 하투하 더현대 팝업갔다왔는데
- 15:34
- 조회 170
- 잡담
-
- 알고 보니 조규성이 마인츠 주전보장아니라서 안간건데
- 15:33
- 조회 278
- 잡담
-
- 홍명보는 악플 고소가 아니라 내가 고소를 하고 싶은데
- 15:33
- 조회 49
- 잡담
-
- 근데 그때 박지성 까던거 케톡에서도 그랬는데 만약에 돌관련으로 그랬으면 첨부터 팬들이 조롱만 받고 끝났을거임ㅋㅋ
- 15:33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