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처럼 다음감독 그럴싸한사람 데려오고 안정된척한다음 다음감독 다시 홍명보처럼 데리고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잔디로 케톸서 존나 개유난떨때는 언제고 세금 얘기나왔다고 지랄하네 싶음
- 12:41
- 조회 0
- 잡담
-
- 3억은 여기서 별로 화내지 않았는데
- 12:41
- 조회 0
- 잡담
-
- 열심히 안뛰는거같다 -> 감독때문임 왜저렇게 서있어? -> 전술때문임 선수들도 좀.. -> 감독탓이나해
- 12:41
- 조회 0
- 잡담
-
- 크 메갓 ㅜㅜㅜ
- 12:41
- 조회 1
- onair
-
- 축구관중 만명 다 여깄는거임? 왤케 케톡플 통제하려고해
- 12:41
- 조회 9
- 잡담
-
- 야구 잘하고 인기딸리는 팀보다 인기많고 실력구린팀이 수익 더 좋겠지?
- 12:41
- 조회 3
- 잡담
-
- 근데 지원 받는 규모에 비해... 너무 못하는거 아니야..? ㅠㅠ
- 12:41
- 조회 4
- 잡담
-
- 야구는 다시 붐업된게 신기함
- 12:41
- 조회 9
- 잡담
-
- 월드컵 본다고 국내리그 관심 가져줘야할 의무가 있음?
- 12:41
- 조회 9
- 잡담
-
- 와 시발
- 12:41
- 조회 30
- onair
-
- 메시골
- 12:41
- 조회 41
- onair
-
- 심지어 여기 축구커뮤도 아닌데 여론 통제도 아니고 전술타령하고 입막았잖아 ㅋㅋㅋㅋ
- 12:41
- 조회 26
- 잡담
-
- 종목불문 프로리그 있는데 공기업 실업팀 혹은 시민구단 운영시에는 감코 스태프 선수 연봉 최저시급급으로 제한해야지
- 12:41
- 조회 14
- 잡담
-
- 프롬포트같은거 돌말고 일반가수들도 자세하나?
- 12:41
- 조회 9
- 잡담
-
- 다 끝난 얘기 가져와서 또 한풀이하네
- 12:40
- 조회 56
- 잡담
-
- 돌들 얘기 보고싶어서 계속 들어오는데
- 12:40
- 조회 48
- 잡담
-
- 애초에 선수들도 잘 한거 같진 않다는 글에 와서 감독이나 욕해 이러고
- 12:40
- 조회 43
- 잡담
-
- 아 근데 축구 시민구단들 지원 존나 받는거치고 개못하는거같은데...ㅋ
- 12:40
- 조회 51
- 잡담
-
- 아무리 뭘 패고 싶어도 그렇지 뭔 그 전에 여론도 조작하냐
- 12:40
- 조회 29
- 잡담
-
- 메시는 메시다
- 12:40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