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선수들만 안됐다 에혀 개허무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축협 나라에서 못건든다매
- 15:12
- 조회 11
- 잡담
-
- 홍명보 에렌전술은 사실 엘빈전술이다
- 15:12
- 조회 24
- 잡담
-
- 02를 대표한다고 하면 히딩크의 아들같은 느낌의 선수들이어야 하는거 아님?
- 15:12
- 조회 20
- 잡담
-
- 여기 올라오는 글들만보면 안정환이 욕먹어야하는 이유가없는데
- 15:11
- 조회 73
- 잡담
-
- 02월드컵에 한이 왜맺히는거야 축협이야?
- 15:11
- 조회 28
- 잡담
-
- 안정환 감코 안하는 거 ㅈㄴ 이해 감
- 15:11
- 조회 46
- 잡담
-
- 이영표는 지도자로 나가도 잘했을 거 같은데
- 15:11
- 조회 44
- 잡담
-
- 아니 ㅅㅈㅎ 선수 얘기 좀만 해도 난리치면서 상관없는 안정환은 나서서 패고싶어하는거 존나웃김
- 15:11
- 조회 31
- 잡담
-
- 수포?같이 올라오는 여드름 모낭염임?
- 15:11
- 조회 30
- 잡담
-
- 어릴 때 친구들이랑 셋로그하니까 너무 머쓱해짐
- 15:11
- 조회 66
- 잡담
-
- 안정환이 감독 했으면 지금보단 나았을듯한 이유로다가
- 15:11
- 조회 42
- 잡담
-
- 안정환 딱히 대단히 잘못한 것도 없고 요즘 별로 나대지도 않고 축구 유튜브로 기부하는 사람인데
- 15:11
- 조회 45
- 잡담
-
- 와 남아공때 점유율 우리가 7이었네
- 15:11
- 조회 96
- 잡담
-
- 피파가 올림픽에서 축구 빼고 싶어했음ㅋㅋㅋ 올림픽은 연령별 대표팀임 글고
- 15:11
- 조회 19
- 잡담
-
- 지금 축협에 있는 선출들 누구 있어
- 15:11
- 조회 25
- 잡담
-
- 와 이런플인데도 꿋꿋이 안정환 까일만했다고 댓글 달러다니는 사람들이 있네
- 15:11
- 조회 52
- 잡담
-
- 며칠전부터 02 선수들이 축협 적폐라고 해서 알못이지만 ㅈㄴ 어리둥절
- 15:11
- 조회 30
- 잡담
-
- 누가보면 안정환이 축협 임원인줄...
- 15:11
- 조회 25
- 잡담
-
- 해축방 보는데 날씨좋아서 슈틸리케 뽑았다던 축협임원 지금 다시 축협 부회장 하고있대
- 15:10
- 조회 65
- 잡담
-
- 안정환 냉장고 중계하느라 바쁘지 않아?
- 15:10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