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죽쒀도 감독일 앞으로 잘하겠지만 선수는 선수인생의 가장 큰 무대가 월드컵이고 다음 월드컵에도 나올수 있는 선수 많지도 않음 근데 하기 싫어서 안뛰었겠냐?
잡담 투지갈리는 ㅅㅂ거기 하기 싫은 선수가 어딨어 못하면 욕처먹을거 알거 본인 생업이 달린 일임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홍명보는 죽쒀도 감독일 앞으로 잘하겠지만 선수는 선수인생의 가장 큰 무대가 월드컵이고 다음 월드컵에도 나올수 있는 선수 많지도 않음 근데 하기 싫어서 안뛰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