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만해도 우루과이랑 비등비등한 선수들이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010377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71 난 선수들 욕은 최후의보루임축구 레알 감독놀음이라 난 99프로 홍명보탓할거임 ㅇㅇ선수들 까는거 알겠고 나는 그렇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