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리는 16강 노리던 나라인데 32강이 뭔말이냐 당연히 가야하는걸 목표로 삼고 목표달성이라고 나댈생각에 축팬들 개빡쳤었는데 32강도 못감 ㅁㅊ
잡담 홍명보 애초에 목표가 32강 진출이였음
1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우리는 16강 노리던 나라인데 32강이 뭔말이냐 당연히 가야하는걸 목표로 삼고 목표달성이라고 나댈생각에 축팬들 개빡쳤었는데 32강도 못감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