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잡하다 착잡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0대 직장인은 왁뿌볼 안사도 된다길래 왜지..했는데
- 17:28
- 조회 0
- 잡담
-
- 대전 정동문화사 오픈전에 번호표매진이었다는게 젤 웃겼는데
- 17:28
- 조회 4
- 잡담
-
- 근데확실히 스포츠는 흑자가 힘들다
- 17:28
- 조회 9
- 잡담
-
- 2014년엔 "한국 축구 역사상 최악의 대회"로 불림
- 17:28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이탈리아같은 강팀도 망하는데
- 17:28
- 조회 5
- 잡담
-
- 이재성도 고대인데ㅠㅠㅠㅠ
- 17:28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아시안게임 금 딸 수 있어??
- 17:27
- 조회 17
- 잡담
-
- 이래서 컴백할때 노래 잘 못뽑으면 어그로라도 끌라고 하는거구나
- 17:27
- 조회 47
- 잡담
-
- 솔직히 감코 생각 있으면 본인 방어용으로라도 외국에서 연수 받는게 낫겠더라
- 17:27
- 조회 10
- 잡담
-
- 옌스 초코파이받고 좋아하는거 봐조
- 17:27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는 절대 안한다고 하다가 갑자기 감독 홀라당 된 이유가 뭐임?
- 17:27
- 조회 26
- 잡담
-
- 이때싶 궁금한거 두산팬들이 유독 많이먹는 이유가 뭐야
- 17:27
- 조회 36
- 잡담
-
- 쓱은 유통업체라 엠디는 잘뽑긴 하더라 캐릭터가 강아지라 포차코 가나디 깜자 이런 모든 강아지캐릭이랑도 콜라보하고
- 17:27
- 조회 12
- 잡담
-
- 32강가야 비난이 홍에게 집중되겠지했는데
- 17:27
- 조회 29
- 잡담
-
- 이번에 결과 좋았으면 옌스 ㄹㅇ 빵떴을거같음
- 17:27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 아무렇지 않게 k리그 복귀하지 않을까
- 17:27
- 조회 29
- 잡담
-
- 포옛 사과하고 그코치랑 같이 해서 사단으로 데려오면 안올라나?
- 17:27
- 조회 6
- 잡담
-
- 빙고 9개중에 1개 맞았다는게 사실이야?
- 17:27
- 조회 44
- 잡담
-
- 걍 대한민국 사람들 다 이거됨
- 17:27
- 조회 93
- 잡담
-
- 그래서 손흥민 사람들이 고려대 사이버대학이라도 나오란 소리 햇자나
- 17:27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