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후속곡 활동은 대중성을 노리는거야? 아님 팬들위해서 오래 활동하는거야?
- 16:07
- 조회 2
- 잡담
-
- 자기가 선발 될지말지도 모르는데 감독자리 놓고 현역선수가 나서는건 솔직히 지금 감독 까면서도 감히.... 라는 생각만 들어
- 16:07
- 조회 3
- 잡담
-
- 아니 은퇴한 선수들도 목소리 잘 못내는 마당에 현역한테 그러는건 너무하지 ㅠㅋㅋ 나 축구팬 아님
- 16:07
- 조회 16
- 잡담
-
- 선수들 잘못없단 거아닌데 왜 가만 있었냐 이런 소리도 어질어질함
- 16:07
- 조회 31
- 잡담
-
- 진짜 안세영이 희귀케이스긴 하다
- 16:07
- 조회 89
- 잡담
-
- 요즘 매장에도 ai플레이리스트 엄청 틀어서
- 16:06
- 조회 50
- 잡담
-
- ai로 만든 작업물에 대한 거부감은 있어 다 그냥 막 훔쳐다 쓴거 같아가지고
- 16:06
- 조회 65
- 잡담
-
- 우리나라 정서상 항명 쉽지 않음.. 울산만 봐도
- 16:06
- 조회 156
- 잡담
-
- 일본 브라질전은 양가감정 드네
- 16:04
- 조회 375
- 잡담
-
- 유튜브를.. 거의 안보고 살아서 그런가 그래서 ai노래랑 멀어짐 ㅋㅋㅋㅋㅋ 잘 몰라ㅋㅋㅋ
- 16:04
- 조회 25
- 잡담
-
- 브이알콘 보고 왔는데 재밌더라...
- 16:04
- 조회 31
- 잡담
-
- 근데 ai플리 아닌거 찾는 꿀팁 있음?
- 16:04
- 조회 98
- 잡담
-
- 중꺾마가 언제임??
- 16:04
- 조회 127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2026-06-28 15:22:06 난 이사람 이영표뺨때린게강렬해 16. 무명의 더쿠 2026-06-28 15:24:26 ☞14덬 건방지게 태클한 죄 ㅋㅋㅋㅋㅋㅋ 경기 중에
- 16:04
- 조회 61
- 잡담
-
- gg ez 노래 개좋다 생각했는데 ai였음....
- 16:04
- 조회 76
- 잡담
-
- 안그래도 이미 있는 멜로디 피해서 곡쓰기 힘들거 같은데 요즘은 ㄹㅇ 헬이겠네
- 16:03
- 조회 115
- 잡담
-
- 이사진 존나슬프다..
- 16:03
- 조회 289
- 잡담
-
- 클래식도 ai플리가 있더라
- 16:03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선수들도 왜 홍명보 선임됐을때 같이 목소리 안냈을까
- 16:03
- 조회 442
- 잡담
-
- 아 한국 아이돌이 결승전 공연하는데 한국팀이 그자리에 없네
- 16:03
- 조회 2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