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정몽규사퇴 예정이고 홍명보도 자른다고 해도 똑같은 일들 계속 반복될게 그래서라고함 그안에 윗대가리들이 다 일 하는거 없이 연봉만 받아쳐먹는 개쌉 고인물들이고 자기들만 안잘리면 그만이라는 마인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