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에 세금 1500억이나 들어가는거 몰랐음; 개아까워
- 12:01
- 조회 0
- 잡담
-
- 인스타에 벤투 아내분? 피드 뜸ㅋㅋㅋㅋㅋㅋ
- 12:01
- 조회 14
- 잡담
-
- 축구뿐 아니라 레전드선수들 지도자 안하는거 이유를 알거같기도함
- 12:01
- 조회 0
- 잡담
-
- 케이팝 30억인가 지원해준다고 난리났었는데 축구는 매년 몇천억씩 받아감 ㅋㅋ
- 12:01
- 조회 28
- 잡담
-
- 축협을 정부가 개입하면 피파에서 제재들어오니까 더 막나가는거라며
- 12:01
- 조회 35
- 잡담
-
- 벤투 감독으로 계속 갔다면 어땠을까 궁금
- 12:01
- 조회 17
- 잡담
-
- 진짜 열받는건 저러고 얼마 있다가 홍명보는 k리그 감독하고
- 12:01
- 조회 38
- 잡담
-
- 아니 심지어 최근에 시민구단 구단주가 기업구단이 리그 주도한다고 뭐라했다며
- 12:01
- 조회 33
- 잡담
-
- 그래서 벤투 나갈때 선수들이 여기저기 물어보고 다녔다며 어떻게 하면 감독님 안나가게 할 수 있냐고
- 12:01
- 조회 26
- 잡담
-
- 케이리그 세금 얘기 나올때 마다 야구 끌려와서
- 12:01
- 조회 122
- 잡담
-
- 축구 4부리그까지 세금써준다는데
- 12:00
- 조회 75
- 잡담
-
- 케이팝이나 드라마 영화 같은데 돈쓴다 뭐라하는거 갑자기 떠오름
- 12:00
- 조회 19
- 잡담
-
- 난 그냥 LA 못 간 거 때문에 착잡함...
- 12:00
- 조회 40
- 잡담
-
- 축구리그에 세금쓰는거 국대축구가 인기 많아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슈킹용이였군
- 12:00
- 조회 31
- 잡담
-
- 인터파크 글로벌 이제 제한하던데
- 12:00
- 조회 52
- 잡담
-
- 선수단도 마지막엔 골 넣을거 포기하고 더 실점 내는걸 무서워한건 사실이지 타조 경기 다 보고 막말로 어제나 오늘 경기였으면 못 그랬을듯
- 12:00
- 조회 13
- 잡담
-
- 진짜 머글 친구가..내가 축구욕하니까 그러면 돌덕질이 더 좋나..??
- 12:00
- 조회 41
- 잡담
-
- 상대적으로 k리그 상황이 나은편인지 좀 됐음
- 12:00
- 조회 59
- 잡담
-
- 홍명보는 솔직히 행정가일땐 존나 좋았음
- 12:00
- 조회 53
- 잡담
-
- 선수들은 감독 지시대로 움직이는거면 홍명보는 남아공전 뭐라 지시한걸까?
- 12:00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