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14월드컵이 역대 최악으로 불린다던데 그 감독을 또 부른게 ㅈㄴ 신기하다
- 11:50
- 조회 5
- 잡담
-
- 손흥민이 공 잡으면 5명붙기도한다 하면 언제? 난 못봄 ㅇㅈㄹ하니까 ㅈㄴ웃김
- 11:50
- 조회 29
- 잡담
-
- 이강인 개불쌍하다 응원한다
- 11:50
- 조회 19
- 잡담
-
- 양궁협회 회장같은 분이 축협 와줬으면 좋겠다
- 11:50
- 조회 21
- 잡담
-
- 솔직히 손흥민이 하는거 없어서 교체할만하다고 했던 애들 싹 다 입다물게 된거는 속시원해
- 11:50
- 조회 19
- 잡담
-
- 손흥민한테만 수비수 다 달라붙으니까 케톡에서 어느 덬이
- 11:49
- 조회 121
- 잡담
-
- 홍명보도 역바 아니냐는 글이 제일 웃겼음
- 11:49
- 조회 39
- 잡담
-
- 아 진심 체코전 뽕은 다른데서 더 맞았는데 케톡에 존나 지랄하네 진짜
- 11:49
- 조회 26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가져가도 됨?
- 11:49
- 조회 49
- 잡담
-
- 인스파 가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나옴
- 11:49
- 조회 16
- 잡담
-
- 축협카르텔 02멤버보다도 더 위쪽이 젤 문제임..
- 11:49
- 조회 89
- 잡담
-
- 돌고 돌아서 홍명보가 왜 또된거야?
- 11:49
- 조회 105
- 잡담
-
- 황희찬 선발쓴거 진짜 설명하고 꺼져라
- 11:49
- 조회 57
- 잡담
-
- 김부장 이거 무슨내용이야?
- 11:49
- 조회 15
- 잡담
-
- 아르헨티나선수들 되게 메시같이 생김
- 11:49
- 조회 15
- onair
-
- 근데 정몽규 다시 뽑힐수밖에 없다했음 그때 나온 다른 후보들이 엄청 ㅂㄹ였대
- 11:49
- 조회 67
- 잡담
-
- 남아공 리뷰들 보면 전부 다 양쪽 공격수들이 노답인데 그거로만 공격하는게 문제라고 하던데.. 중앙까지 삭제되어서 이강인이 뭐 할수가없는데 손흥민을 같이 넣어서 차라리 옆으로 빼는게
- 11:48
- 조회 38
- 잡담
-
- 이게 지금 앓는플 마음에 담아뒀다가 까플때 워딩 꼬투리 잡던거랑 뭐가다름
- 11:48
- 조회 41
- 잡담
-
- 대표팀 오늘 훈련 왜 하고 있어?
- 11:48
- 조회 129
- 잡담
-
- 걍 손흥민 가면 수비수 3~5명은 붙는다 워딩에도 어느 경기?
- 11:48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