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 감독 특유의 경기 냄새가 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축구 아겜 레벨도 힘들다고?
- 11:53
- 조회 16
- 잡담
-
- 축협 그냥 복면 쓰고 그 사람들 끌어내서 시청광장에 세우면 안 됨?
- 11:53
- 조회 2
- 잡담
-
- 아 메시 카메라보고웃는거 ㅈㄴ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1:53
- 조회 6
- onair
-
- 운동좀 하는애들 그래도 축구로 많이 가는거아니었나
- 11:53
- 조회 18
- 잡담
-
- 축협 회장감 진심 너무 없어서 허구연 빌려와야할 정도임
- 11:53
- 조회 57
- 잡담
-
- 아시안게임 나가는 애들중에 잘하는선수
- 11:52
- 조회 36
- 잡담
-
- 애초에 축구 K리그 시민구단 많은거 2002월드컵 하고 남는 경기장 그거 돌리고 정치적으로 이용해서 그런거임
- 11:52
- 조회 46
- 잡담
-
- 축협에 알박기한 위원들 이름 다 알수 없나 ㅅㅂ
- 11:52
- 조회 12
- 잡담
-
- 그래도 이강인은 스페인 가면 행복 축구 할거같긴한데
- 11:52
- 조회 76
- 잡담
-
- 기자가 외국인감독 왜 선임안되냐고 하니까 이임생 이 사람이
- 11:52
- 조회 55
- 잡담
-
- 눈이 달려있으면 손흥민한테 붙고 손흥민 없으면 이강인한테 붙는게 안 보여???
- 11:52
- 조회 34
- 잡담
-
- 아시안게임은 기대하지마 그냥... 안세영 보자ㅇㅇ
- 11:52
- 조회 22
- 잡담
-
- 개무서운 댓글봤음 몽규는 선녀래 몽규는 돈이라도 있지 다른애들은 돈없는 몽규래
- 11:52
- 조회 37
- 잡담
-
- 우리엄마 : 그놈의 축구얘기좀 하지마 짜증나니까..
- 11:52
- 조회 97
- 잡담
-
- 사실 정몽규는 홍명보 반대하는 입장이었음
- 11:52
- 조회 127
- 잡담
-
- 피파에서 정치가 축구 개입하면 출전권가지고 난리쳐서 정부에서 개입할수가 없음
- 11:52
- 조회 88
- 잡담
-
- 지금 홍명보 경질 얘기 나오고 있어?
- 11:52
- 조회 65
- 잡담
-
- 축협회장 누구각임?
- 11:51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가 왜 됐음? - 그걸 아무도 몰라서 2024년에 국감 갔고
- 11:51
- 조회 89
- 잡담
-
- 국대축구 한번 휘청일때마다 그 밑에 리그 유소년은 부러지는 수준인데
- 11:5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