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 유리하려면?? 비겨도 된다는 글 보이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느 축협이나 심한데 한국 축협이 심하긴 함
- 13:55
- 조회 1
- 잡담
-
- 다른나라는 관심없고 한국 올라가냐마냐 여기에만 관심있던 사람들도 많았을듯
- 13:55
- 조회 7
- 잡담
-
- 일본 축구 잘한다며 일본 감독도 우리나라 감독한 적 있었어?
- 13:55
- 조회 11
- 잡담
-
- 와 차라리 남아공한테 지고 떨어졌어야 했는데
- 13:55
- 조회 16
- 잡담
-
- 아르헨티나 대진운 괜찮아서 잘하면 준결승 결승 또 갈수도
- 13:55
- 조회 2
- 잡담
-
- 카보랑 아르헨 뭔가 미래(?)가 보여
- 13:5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진짜 꾸준히 국대드는것도 어려움
- 13:55
- 조회 80
- 잡담
-
- 나 ㄹㅇ 알못이었을때 메시사진 처음보고 저몸으로 어케 축구를 저리 잘하나 싶었음
- 13:55
- 조회 26
- 잡담
-
- 그러게 재계약 해놓고 누가 팀 버리고 런 치랬나?
- 13:55
- 조회 50
- 잡담
-
- 아르헨티나 조 잘받았다 ㅋㅋㅋ 진짜 잘하면 결승 가겠는데
- 13:54
- 조회 65
- 잡담
-
- 야구는 학연 그닥 없어보이는데
- 13:54
- 조회 132
- 잡담
-
- 박지성도 02년 월드컵으로 발굴한 스타임
- 13:54
- 조회 127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ㅇㅋ > 5:0 / 동점만 아니면 ㅇㅋ > 3:3
- 13:54
- 조회 94
- 잡담
-
- 축구 남아공전 비기려다가 그렇게 된거라고 계속 지인이 그러는데 이거도 맞말임?
- 13:54
- 조회 61
- 잡담
-
- 해외파 존나 데려와서 낡아빠진 축구 시킨게 웃기다
- 13:54
- 조회 86
- 잡담
-
- 이대로 올라가도 나는 문제였다고 봄
- 13:54
- 조회 23
- 잡담
-
- 알디원 상원 보핍보핍 탐라 들어왔는데
- 13:54
- 조회 23
- 잡담
-
- 제시마치가 ppt 50장 준비해 온 감독후보였음?
- 13:54
- 조회 69
- 잡담
-
- 메날두의 시대에 살았는데 온전히 못 즐긴 게 아쉽다
- 13:54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메시 부담감 내려놓고 행축해서 카타르때보다 폼 좋아보임
- 13:53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