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한국 축구는 맨날 골 안차고 접어서 욕먹는데 왜이러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965690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305 진심 10년 넘게 이거 고질병 아님?그래서 이승우 등장했을때 골 시원시원하게 차서 반응 좋았는데 어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