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대승은 안됔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예 끝나니까 그냥 바로 까더라 젭티 해설
- 10:41
- 조회 0
- onair
-
- 이따위 축구를 본 제가 제일 불쌍합니다…
- 10:41
- 조회 8
- 잡담
-
- 이전까지 최악의 월드컵 14년 브라질 갱신된 최악의 월드컵 26년 북중미
- 10:41
- 조회 30
- 잡담
-
- 프랑스처럼 이코노미 태워서 국가 청문회 열어야돼
- 10:41
- 조회 39
- 잡담
-
- 한국 축구 더 처참한게 유소년축구는 중국한테도 짐.......
- 10:41
- 조회 42
- 잡담
-
- 홍명보 k리그 감독했을 때 잘하기는 했어??
- 10:41
- 조회 4
- 잡담
-
- 클린스만 선임부터 굴려온 거대한 스노우볼의 결과가 이거임
- 10:41
- 조회 17
- 잡담
-
- 축협이 고대 라인이야?
- 10:40
- 조회 18
- 잡담
-
- 걍 졌잘싸 얘기도 안나옴ㅋㅋㅋ
- 10:40
- 조회 14
- 잡담
-
- 감독갈고 컵들면 성공이라고보는데
- 10:40
- 조회 20
- 잡담
-
- 아무리 못해도 32강은 간다고 생각했겠지
- 10:40
- 조회 9
- 잡담
-
- 체코 첫 경기때만해도 이럴줄이야 그때 분위기 좋았는데
- 10:40
- 조회 15
- 잡담
-
- 와 전세기 소리 보고 갑자기 개빡침 뭔 전세기야
- 10:40
- 조회 67
- 잡담
-
- 감독이랑 선수들도 민주콩고랑 우즈벡전 봤을까?
- 10:40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이번에 손흥민 옌스 이강인 이재성 김민재가 같이 뛴 경기가 ㄹㅇ 한번도 없었어..?
- 10:40
- 조회 20
- 잡담
-
- 웃긴데 안웃겨
- 10:40
- 조회 5
- 잡담
-
- 전술이었든 뭐든 그놈의 경우의수로 다른나라 경기들 보니까 걍..저 나라들이 올라가는게 맞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음
- 10:40
- 조회 14
- 잡담
-
- 우리나라 경기는 진심은 통한다 <- 이거 잘먹히는 편이었는데
- 10:40
- 조회 104
- 잡담
-
- 21세기 들어서 한 경기중에 이번이 최악임 진짜로ㅋㅋ
- 10:40
- 조회 15
- 잡담
-
- 젭티아 망할 때 망하더라도 축협이랑 나라 안에 있는 비리들 뭐 다 털고 망할놈들이랑 같이 망해
- 10:40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