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ㅋㅋㅋㅋㅋㅋ
onair 가나 골대 앞 갑자기 열린문 될듯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2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17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56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230 | onair | 감독님 잘생겻네 | 08:48 | 1 |
| 30963229 | onair | 근데 모든 나라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보다 재밌다는게 현타옴 1 | 08:47 | 34 |
| 30963228 | onair | 아 벤투 시절 그리움 | 08:47 | 9 |
| 30963227 | 잡담 | 지금 상황 뭔가 웃겨ㅋㅋㅋ | 08:47 | 50 |
| 30963226 | 잡담 | 어제 부산에서 크래비티가 부른 노래들 뭐뭐였음?? 노래 다 좋던데 | 08:47 | 9 |
| 30963225 | onair | 이대로 끝나면 오스트리아와 알제리가 비기지만 않고 4 | 08:47 | 141 |
| 30963224 | onair | 스트리머들 다 우즈벡 보는 중ㅋㅋㅋㅋ 5 | 08:47 | 94 |
| 30963223 | onair | 우즈벡 그냥 1승했으면 | 08:46 | 28 |
| 30963222 | onair | 근데 진심으로 한국 사람들이 말하는거 반대로 가는거같은데 응원 하지 말자 얘들아 | 08:46 | 31 |
| 30963221 | onair | 오늘부로 형제의 나라는 우즈베키스탄이다 | 08:46 | 13 |
| 30963220 | 잡담 | 에이티즈 신곡 진짜 좋은데? | 08:46 | 13 |
| 30963219 | onair | 근데 우즈벡 진짜 경기력 좋다 | 08:46 | 18 |
| 30963218 | onair | 우즈벡 체력만조심하면 될거같은데.. | 08:46 | 22 |
| 30963217 | 잡담 | 우리집에 국대 아묻따 사랑단 있는데 | 08:46 | 58 |
| 30963216 | onair | 우즈벡도 경험이 없어서 그렇지 경험 쌓이면 | 08:46 | 36 |
| 30963215 | onair | 빨간 데가 우즈벡? 5 | 08:45 | 112 |
| 30963214 | 잡담 | 지금기분 멜론일간101위 1 | 08:45 | 123 |
| 30963213 | 잡담 | 밖이라 경기를 못보는데 우즈벡이 잘하고 있어? 1 | 08:45 | 62 |
| 30963212 | onair | 근데 아직 13분이라 모름 1 | 08:45 | 106 |
| 30963211 | onair | 우즈벡 감독이 유명한 사람이랬나? 2 | 08:45 | 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