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페 갈말 계속 고민된다 https://theqoo.net/ktalk/4259848952 무명의 더쿠 | 01:45 | 조회 수 367 스탠딩은 너무 비싸고 좌석 거의 사이드만 남았는데 그 자리를 3만원 주고 가기 아까움... 내돌이랑 다른 한 팀 빼곤 노래 1도 모르고 ㅂㄹ 관심 없어서...그래서 안갈랬는데 6곡정도 했다니까 고민되고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