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복 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새삼 박주호가 존나 대단했던 거 같음
- 12:34
- 조회 0
- 잡담
-
- 세금 저렇게 처먹으면서 케이리그 빠는 애들 왜케 처당당함?
- 12:34
- 조회 0
- 잡담
-
- 축구 감독분 이번 월드컵 끝으로 자진사퇴한다? 이런 인터뷰 본것같았는데 그건 감독이 아니라
- 12:34
- 조회 7
- 잡담
-
- 세금은 1500억씩이나 쓰면서 결과가 저모양이니까 다들 빡친거아냐????
- 12:34
- 조회 4
- 잡담
-
- 아니 세금 쓴다고 욕먹는게 억울하면 세금 안쓰면 될 일
- 12:34
- 조회 13
- 잡담
-
- 16.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8 12:32:41 그리고 니네 말나오면 매번 세금타령 지리게 하면서 뭔 말을 못한다하냐 양심없다
- 12:34
- 조회 54
- 잡담
-
- 세금 1500억씩 쓰면서 당당한 게 제일 어이없음 그냥 세금이 당연한거야 ㅋㅋ
- 12:34
- 조회 34
- 잡담
-
- 붙을 기업이 없으면 운영을 안해야 하는데 왜이렇게 구단만 늘리지
- 12:34
- 조회 64
- 잡담
-
- 국내축구가 비인기면 우리나라 야구말고 스포츠 전멸인데 그럼
- 12:34
- 조회 107
- 잡담
-
- 축구 세금 개 많이 쓴다니까 더 빡침
- 12:33
- 조회 24
- 잡담
-
- 케이팝 팬도 아닌것 같은 인간들이 케톡와서 좆소 기획사에 왜 3억씩이나(?) 세금주냐고 ㅈㄹ하던게 엊그제니까
- 12:33
- 조회 81
- 잡담
-
- 우리지역 축구팀도 시민구단이네
- 12:33
- 조회 33
- 잡담
-
- 국축 평관도 높던데 걍 경기장이 너무 커서 비어보이는듯
- 12:33
- 조회 27
- 잡담
-
- 진짜 유난 맞는듯..
- 12:33
- 조회 173
- 잡담
-
- 걍 세금 지원 없애거나 상위 3팀 정도만 남기고 다 끊어라
- 12:33
- 조회 16
- 잡담
-
- 황금세대 라인업은 클린스만 홍명보로 낭비한게 ㅈㄴ 아까워 그냥
- 12:33
- 조회 15
- 잡담
-
- 리그가 못해서 인기 없는건 아닌거같은데
- 12:33
- 조회 95
- 잡담
-
- 시민구단들에 돈이 들어가는 이유 단 하나... 구단주인 시장님들때문에
- 12:3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지금 문제는 국대아냐? 왜 갑자기 리그까지 후려치기 들어가는거지
- 12:33
- 조회 84
- 잡담
-
- k리그는 홈경기 한달에 몇번 정도 함?
- 12:33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