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제2의 오알럽임.. 원어가 찰떡이긴한데 언젠가 번안곡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가 남아공전에서 손흥민 이재성 선발출전 안 시킨건 두고두고 멍청한 선택으로 회자될거임
- 11:16
- 조회 0
- 잡담
-
- 아니 보면 다른 나라는 전부 호날두메시 다 넣는데 지가 무슨 명장이라고 시발ㅋㅋㅋㅋ
- 11:16
- 조회 1
- 잡담
-
- 단순 못함이 아니라 비길 생각조차 없는 일부러 지고 싶나 생각까지 드는 불쾌한 경기였어서 더 욕먹는거야
- 11:16
- 조회 3
- 잡담
-
- 근데 이미 이렇게 못 할거 예상 했어서 이번 월드컵은 기대감도 없었다는
- 11:16
- 조회 2
- 잡담
-
- 걍 전술 그지같으면 우루과이처럼 대들기라도 하자
- 11:16
- 조회 5
- 잡담
-
- 근데 어떤 감독이 오든 4년뒤에도 손흥민은 뽑지??
- 11:16
- 조회 25
- 잡담
-
- 축협 걍 현대 돈으로 운영하는 수준일거임
- 11:16
- 조회 33
- 잡담
-
- 축협 진짜 존나 썩었네
- 11:16
- 조회 19
- 잡담
-
- 유소년축구 중국한테 지고
- 11:16
- 조회 23
- 잡담
-
- 황희찬 선발은 진짜 뭔 생각이냐
- 11:16
- 조회 53
- 잡담
-
- 브라질때 개빡치긴했는데 이정도는 아녔어
- 11:16
- 조회 18
- 잡담
-
- ㄹㅇ 감독이 병신이어도 선수들이 악착같이 뛰는 모습이라도 봤으면 기분 이정도로 좆창나지 않았을듯
- 11:15
- 조회 59
- 잡담
-
- 난 경기 끝나고 옌스한테 작업질 하는게 역겨워서
- 11:15
- 조회 27
- 잡담
-
- 뭔가 요즘 존나 힘빠져 왜지
- 11:15
- 조회 18
- 잡담
-
- ㅅㅂ 아니 근데 어케 한 골도 안 들어갔지....아ㅠㅠ
- 11:15
- 조회 16
- 잡담
-
- 남아공전은 내가 본 경기 중에 제일 못함+대충 경기였어
- 11:15
- 조회 19
- 잡담
-
- 아 근데 내가 너무 이상했나; 될줄알았으
- 11:15
- 조회 57
- 잡담
-
- 이번에는 국대 나오는 예능 없겠지??
- 11:15
- 조회 147
- 잡담
-
- 박지성 무릎때문에 일찍 은퇴할 때도 형 그냥 나와서 서있기만이라도 해라 소리 들었는데
- 11:15
- 조회 65
- 잡담
-
- 이번 월컵 끝나고 벤어게인됨 ㅅㅂ
- 11:15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