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스페인 잠깐잠깐씩 몇개월 있다왔지만 글도 거긴 원래도 개쳐더워서 https://theqoo.net/ktalk/4259827201 무명의 더쿠 | 01:00 | 조회 수 90 파리처럼 저정도 아님 에어컨 있는데 개많아.. 거긴 해도.. 프독보다 더길고 원래부터 개쳐더운데라서걍 건물안은 어느정도 해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