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유튜브 보는데 하나같이 적재 별보러가자가 연주하기 ㅈㄴ힘들다는데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1
음악 잘 모르는데 어느정도이길래ㄷㄷ
부르기에는 고음도 없고 쉬운데 연주하기에는 어려운건가..
적재본인도 자기가 만들어놓고 어려워하던데ㅋㅋㅋ
부르기에는 고음도 없고 쉬운데 연주하기에는 어려운건가..
적재본인도 자기가 만들어놓고 어려워하던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