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AA팬인데 쏼라쏼라 욕 욕 욕 (자세히 보면 순덕인척 AA가 잘못했단걸 강조하고 있음)<<- 이거 걍 AA팬 아니고 어그로 끼거나 이런 경우 많아보이는데 여기에 긁혀서 진심으로 싸우더라
잡담 스핀 걍 원트윗러가 주작하는거 40퍼 심심한 정병이 주작하는거 40퍼 나머지 20만 찐같음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AA팬인데 쏼라쏼라 욕 욕 욕 (자세히 보면 순덕인척 AA가 잘못했단걸 강조하고 있음)<<- 이거 걍 AA팬 아니고 어그로 끼거나 이런 경우 많아보이는데 여기에 긁혀서 진심으로 싸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