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가까워서 맨눈으로 보느라 반은 최애 놓친듯 ㅋㅋㅋㅋㅋ 타돌은 멤버 직캠으로 잘 찍어놓고 ㅋㅋㅋ 어이없네 진짜 ㅋㅋㅋ
잡담 어제 합동콘 갔다온거 영상봤더니 내돌만 쓰레기처럼 찍어놨네ㅋㅋㅋㅋㅋ
1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생각보다 너무 가까워서 맨눈으로 보느라 반은 최애 놓친듯 ㅋㅋㅋㅋㅋ 타돌은 멤버 직캠으로 잘 찍어놓고 ㅋㅋㅋ 어이없네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