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척콘 처음 가고 음향 쓰레기라서 탈덕함 https://theqoo.net/ktalk/42597680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1 인기 많아져서 앞으로 최소 고척에서 쭉 할텐데가사가 한국어인지 영어인지도 아예 구분 안되는 수준이고주변은 다 외국인이라 ㅈ노잼이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