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번 콘에 멤버들 다 개인무대가 있었는데 옆자리 사람이 계속 호응 안하고 폰카만 찍었는데 딱 한명 개인무대만 안찍었음 https://theqoo.net/ktalk/425976515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2 그게 내 최애였음 걔 마음이긴한데 엄청 신경쓰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