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컵라면엔딩 아니고 밥에 반찬에 ㅈㄴ 좋음 난 밥도 먹고 식빵에 버터랑 잼더 발라먹고 요거트에 씨리얼까지 말아먹음
잡담 토요코인은 밥 주는게 ㅈㄴ 좋음
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침에 컵라면엔딩 아니고 밥에 반찬에 ㅈㄴ 좋음 난 밥도 먹고 식빵에 버터랑 잼더 발라먹고 요거트에 씨리얼까지 말아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