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 사담도 많이하고 폰도 많이 하고 매너 개똥인데 저런 애들을 친해서 초대한 돌한테 현타도 왔음 친분 없는 인플 홍보용으로 초대한거 아니고 찐으로 친해서 초대한 애들..
잡담 난 제일 별로였던게 초대석 뒤에 앉았을때임
2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걔네 사담도 많이하고 폰도 많이 하고 매너 개똥인데 저런 애들을 친해서 초대한 돌한테 현타도 왔음 친분 없는 인플 홍보용으로 초대한거 아니고 찐으로 친해서 초대한 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