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누군가에게는 인스파 가기가 ㅈㄴ 힘들다는걸 부정하는건 뭘... 위해서임..? https://theqoo.net/ktalk/425973671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6 왜 부정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