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고속버스나 기차타고 가는 그 과정부터 지침ㅋㅋㅋㅋㅋㅋ 막상 보면 행복하지만 집에 올땐 더 지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가망없다고 보는게 콩고는 이겨야됨 우즈벡은 안그래도 골자판기고 이미 탈락 확정
- 08:16
- 조회 8
- 잡담
-
- 손흥민 풀타임 한번도 못뛰고 종료....
- 08:16
- 조회 27
- 잡담
-
- 우즈벡 꽤 잘하지않았어?
- 08:16
- 조회 10
- 잡담
-
- 포르투칼 중계 어디사봐??
- 08:15
- 조회 17
- 잡담
-
- 걍 동기부여 잇는 팀이 이기는거 같은데
- 08:15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독일 진 것도 독일은 걍 그럴만해서 진거지?
- 08:15
- 조회 42
- 잡담
-
- 가나가 엉겁결에 골당해서 희망고문준게 ㅈㄴ웃음벨
- 08:15
- 조회 27
- 잡담
-
- 진짜 손흥민 전반에 안쓰고 벤치에 둔건 두고두고 화자될듯
- 08:15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여름만 같으면 여름이 최애될듯
- 08:15
- 조회 27
- 잡담
-
- 오스트리아나 우즈벡 이기려고 열심히 할 상황이야? 아님 안 이겨도 돼?
- 08:15
- 조회 48
- 잡담
-
- 걍 우리 가망없는거 맞지? 존너가망 없는거?
- 08:15
- 조회 61
- 잡담
-
- 포르투갈 이겨야대?
- 08:14
- 조회 106
- 잡담
-
- 사실 빙고 다 최소 지면 안되는 팀들은 자력으로 따낸거임... 에콰도르 이란 세네갈 그래서 콩고 알제리도 올라갈거같음
- 08:13
- 조회 93
- 잡담
-
- 와 우즈벡 관중같은데 쩐다
- 08:13
- 조회 98
- onair
-
- 이따 건강검진 끝나고 뭐 먹을까
- 08:13
- 조회 39
- 잡담
-
- 어느 나라 경기를 봐도 서있음청년들 없더라 심지어 져도 되는 경기에도
- 08:13
- 조회 91
- 잡담
-
- 아 킹우의수때문에 포르투갈 콜롬비아 경기 스포츠채널로 밀린거 ㄱㅇㄱ
- 08:13
- 조회 46
- 잡담
-
- 빙고 이제 하나 남은 거 아니야?
- 08:13
- 조회 135
- 잡담
-
- 아이고 콩고는 또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라네
- 08:13
- 조회 183
- onair
-
- 32강 진출 바라면서 다른 나라 경기들 보기 시작했는데 볼 수록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다는 생각만...
- 08:12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