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돌 이번에 부산콘하는데 부산콘의 존재 하나만으로도 휀걸들이 ㄹㅇ 유해짐.... https://theqoo.net/ktalk/425971430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5 서울콘 자리 없는거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그때는 ㄹㅇ 분위기 흉흉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