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는 힘들어죽겠는데 어쩌라고요 그거 뚫고 가는 내가 찐사라고 니가 니 돌 찐사 아닌거? 예 뭐 축하할일이고요
잡담 아 예 인스파 가는거 편하셔서 부럽고요 좋겠네요
26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저는 힘들어죽겠는데 어쩌라고요 그거 뚫고 가는 내가 찐사라고 니가 니 돌 찐사 아닌거? 예 뭐 축하할일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