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아서 서서히 멀어지는 중인데 그래도 눈에 보이니깐 탈덕말림.. 자기가 생각해도 정병같고 ㅂㅅ같으니깐 앞에서 못하는 얘기들을 뒤에서 너무 많이함
잡담 정병 심한 덕친들 때문에 탈빠하고 싶은거 정상임?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트레스 받아서 서서히 멀어지는 중인데 그래도 눈에 보이니깐 탈덕말림.. 자기가 생각해도 정병같고 ㅂㅅ같으니깐 앞에서 못하는 얘기들을 뒤에서 너무 많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