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탄이긴한데 진짜 내돌이 너무 좋은데 팬덤이던 회사던 다 짜증나서 정병올거같다 진짜 탈덕하고싶은데 내돌이 너무좋아 근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짜증난다
잡담 내돌은 진짜 좋은데 내돌을 제외한 모든것에 스트레스받는다ㅜㅜ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탄이긴한데 진짜 내돌이 너무 좋은데 팬덤이던 회사던 다 짜증나서 정병올거같다 진짜 탈덕하고싶은데 내돌이 너무좋아 근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짜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