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자리 고민이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969728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 2일 갈껀데 하나는 사이드 앞쪽 + 중간 뒷쪽이고하나는 가운대 딱 중간줄 + 사이드 뒷쪽인데어느게 나을까... 사실 또이또이할거 같긴한데 결정을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