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분리가 안 돼서 걍 섞여있고 사진찍고 소리지르고 지랄함 https://theqoo.net/ktalk/42596912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4 걍 스트레스 ㅈㄴ 받아 식당에서도 그새끼들 있음아 또 가야되는데 다죽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