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 9시 ㅇㅈㄹ임 해외팬들 현지 시간 맞춘거라는데 국내팬은 팬도 아닌가 돈은 똑같이 내는데 배려 1도 없어 그럴거면 리스트리밍 두 번 해서 한 번은 해외팬 시간대에 맞추고 한 번은 국내팬들 시간대에 맞춰주던지 진심 개에바야 소장도 안되면서
잡담 비욘라 진짜 개빡치는게 5만원 넘게 받으면서 리스트리밍 시간 오전으로 넣어놓은 거
8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