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콘서트 재밌어 https://theqoo.net/ktalk/42596732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0 1부는 좀 클래식한 무대들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유명하고 귀에 익숙한 곡들도 많이 부르는 편임. 2부는 클럽개장하고 웅장 락킹 화려 그자체임 그리고 앵콜 세곡 있어요!! 그리고 토크 개웃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