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원 좋아하다가 다인원 공연가도 느낌이 다름 소인원 공연이였으면 이미 멘트 끝났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66474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6 아직도 반이나 남았다고 ㅇㅈㄹ됨ㅋㅋㅋㅋㅋㅋ 많다 많다 알긴했지만 오프가면 또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