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땜에 뒷자리잡아도 가는 팬들도 많고 어치피 잘안보인다쳐도 조금이라도 뒷자리팬들 챙겨주려는 마음이니까 좀낫지 티켓값도 같은데
잡담 토롯고 이해못하는거 표독하네
1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땜에 뒷자리잡아도 가는 팬들도 많고 어치피 잘안보인다쳐도 조금이라도 뒷자리팬들 챙겨주려는 마음이니까 좀낫지 티켓값도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