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생각없이 무수리 자리 잡아도 가까이서 잠시나마 볼 스 있어 좋던데 본무대 타임땐 내내 무수리행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이번엔 32강부터 바로 토너먼트임?
- 09:30
- 조회 26
- onair
-
- 만약에 우리나라가 한일전에서 지는게 더 대진이 좋은 상황이면 국민들이 한일전 지는걸 보게 냅둘거같음?
- 09:30
- 조회 47
- onair
-
- 내가 요리방송?셰프방송?을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랏은
- 09:29
- 조회 43
- 잡담
-
- J조 보고왔는데 진짜 존나 애매하네... 저기 2위가 32강 스페인 만나는거 같은데
- 09:29
- 조회 143
- onair
-
- 알제리가 각성해서 2대0으로 이겨주면 안되나
- 09:29
- 조회 57
- onair
-
- 오스트리아가 3위로 떨어지려고 경기 막판에 자책골 넣는건 아니겠지
- 09:29
- 조회 86
- 잡담
-
- 경우의 수와 다음판을 생각하지 않는게 낭만이다
- 09:29
- 조회 56
- 잡담
-
- 대승만 아니몀 ok 이거 2:0 1:3 이런거였으면 ㄱㅊ았던거임?
- 09:28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비겨도 되는거면 걍 다같이 느긋하게 볼 돌릴수도 있는거아냐?
- 09:28
- 조회 230
- onair
-
- 젭티자막ㅋㅋ
- 09:28
- 조회 401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둘다 비겨도 올라가?
- 09:28
- 조회 104
- 잡담
-
- 여기서 빙고 채워지면 마지막 빙고는 언제 정해지는거야?
- 09:28
- 조회 84
- onair
-
- 지금 봤는데 j조 2위가 스페인 만나네
- 09:28
- 조회 93
- onair
-
- 근데 알제리가 오스트리아 올라가게 두진 않을거임...ㅋㅋ
- 09:27
- 조회 354
- 잡담
-
- 32강 올라가기 vs 탈락하고 명보 사퇴하기(연봉 안주기)
- 09:27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중에 스페인 만나기 싫어서 은근슬쩍 자책골 넣음 어케됨
- 09:27
- 조회 169
- onair
-
- 48개국 개최는 ㄹㅇ 아닌듯. 타 그룹 3위 성적까지 무무담합이라든가 경우의수라든가
- 09:27
- 조회 262
- onair
-
- 오늘 보넥도 사녹 교복 입고 했는데 멤버들이 계속 자기들 신사의 품격 같냐고 물어봄...띠발
- 09:27
- 조회 102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조가 둘 중에 이기는 애가 아르헨이랑 붙는댓나?
- 09:27
- 조회 110
- 잡담
-
- 너네 젭티 자막 봤냐ㅋㅋㅋㅋ
- 09:26
- 조회 2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