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타임에 나도 좀 쉬기도 하고또 관객들이랑 실시간으로 유대감 쌓는? 그런 느낌도 있어서ㅋㅋ근데 또 너무 길어지면 그것도 별로고..쓰다보니 맞추기 어려운듯ㅋㅋㅋㅋ암튼 중간중간 가수도 관객도 적당히 숨고를 타임은 좀 있었으면 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