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끝나는 시간차이 체감이 클거같긴해 난 끝나고 n시간했네 이런생각자체를 안해봄 걍 끝나면 끝난거고 교통편찾기 바빠서
잡담 애초에 공연보면서 시간을봐? 이게 끝나는 시간 예상하고 차예약을 해둔 사람들은 예민하게 느끼는걸까?
15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면 끝나는 시간차이 체감이 클거같긴해 난 끝나고 n시간했네 이런생각자체를 안해봄 걍 끝나면 끝난거고 교통편찾기 바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