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후기에 누가 올린사진....

여름이고... 곧 콘서트고... 응원봉, 인형넣고 가면 좋겠다 싶은데
정말 오프용말고는 안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근처에선 쓰겠는데 저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들고갈수있을까 싶곸ㅋㅋㅋ
지금 할인하니까 3만원대 정도면 괜찮지 않나ㅋㅋㅋㅋㅋㅋ

이건 후기에 누가 올린사진....

여름이고... 곧 콘서트고... 응원봉, 인형넣고 가면 좋겠다 싶은데
정말 오프용말고는 안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근처에선 쓰겠는데 저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들고갈수있을까 싶곸ㅋㅋㅋ
지금 할인하니까 3만원대 정도면 괜찮지 않나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